본문 바로가기

Drive Car

영국에서온 파란 물약 AD사의실내크리너 FAB

본 사용기는 뭉카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



처음 듣는 브랜드입니다...

영국 브랜드라고 합니다..

유럽 브랜드는 소낙스뿐이 모르는 제가...처음 접해본 파란 물약에 대해 오늘 사용기를 씁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줄여서 AD사의 실내크리너 FAB 입니다.

점성이 없는 파란색 액체입니다..


제품 겉면에 영국이라고 아에 써놨네요 ㅎㅎ





평상시엔 가만히있는데..막 흔들어버리니 내부에 거품이 꽤 생기네요

(추후에)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었지만... 저 거품이 사라지질 않아서

그냥 계속 촬영을 했습니다 ;;;

 








자꾸 보다보면 이온음료같은 느낌마져 듭니다

제품후면에 마시지 말란 문구는 못봤는데...

세차하다가 힘이 빠지면 어쩜 마실지도 ㅎㅎㅎㅎ





묘한게 단순한 병인데... 차어디에다가 놔두어도 꽤 잘어울립니다..

다른 스프레이 제품들은 그냥 딱봐도 저건 청소용품이야 하고 느껴지는데..

이건 딱 그렇게 느껴지지않는 느낌입니다..





이 제품 촬영을 위해 차 실내를 막 더럽게 해놨습니다..

(제차는 항상 깨끗합니다..이번 테스트를 위해 더럽힌거라는겁니다..)



(대략 오늘의 오염장소입니다..)


1. 보조석에 무슨 이물질이 묻어있었네요..





2) 언제나 쉽게 오염되는 기어봉인근...ㅡ.ㅡ





3. 여기는 왜 먼지가 달라 붙는지 모르지만..은근 먼지로 인해 더러워요..






4. 사람들이 타고 내리면서 발로 문댄 흔적...



그리고 사진에 없는 운전석 B필러부분...도 포함입니다..

나중에 보여드릴께요 ㅎㅎ




사용법은 너무나 간단하여..말로 합니다 

이건 전세계 어느 레자왁스류들은 다 똑같을듯합니다..ㅋ


1. 오염된 부위에 FAB를 뿌립니다..

2. 깨끗한 융으로 살살 닦아줍니다.

3. 약간의 시간이 흐른후 마른천으로 다시 닦아내줍니다. 


끝..


사용시 향기가 정말 좋습니다..


이부분은 제가 사랑하는 소낙스껏보다 100배는 훌륭한듯합니다 


이젠 파란물약을 사용한 후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광택이 나는 제품은 아니네요.

단지 신차 처음 받았을때의 느낌이 나도록 해줍니다..

그래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광택나고 막끈적이고 그런거 딱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금방 더러워지는 기어봉 인근입니다..


잔기스는 어쩔수없지만 ㅠㅠ

대만족입니다..




센터페시아입니다..

역시 먼지가 잘 제거되었구요..

유광처리된 부분도 자국?없이 닦였습니다..





정말 딱 은은하게 광택이 살아난 느낌입니다.

이정도는 되어야 청소한 보람이 있죠 ㅎㅎㅎ






정말이지 간단한 사용방법과 사진으로는 말못하는 그것을 위한 동영상^^



위에 부분 사진에 있었던 더러운 부분 청소 영상..




쓱쓱 잘닦입니다..

가볍게 닦아도 되니 편해요





처음 접하는 생소한 브랜드인데..

이거 물건입니다..



간단한 장단점 


장점. 

1. 가볍게 슥슥해도 클리닝이 잘된다.

2. 희석해서 쓰므로 경제적이다.

3. 향기가 정말 탁월하다.



단점.

1. 용기가 좀 약해보임.

2. 희석하기가 귀찮음..(테스트시엔 원액으로 그냥 사용했습니다.)

3.  살짝 비싼 가격과 구입처가 많이 없음..




지극히 주관적으로 

참 좋은거같은데..구입하기가 어렵네요..

시중에서 본적이 없어여..ㅎㅎ

세정력은 소낙스나 맥과이어 제품들과 동등입니다..

거기에 향기와 파란색 액체색상이 맘이 듭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꽤 오래 사용할거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