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ve Car

XCLEAR 미러 발수제 개봉 및 간단 사용기^^

본 사용기는 뭉카의 에브리팡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매번 감사를 ㅋㅋㅋㅋ



뭉카 스티커 새로 제작하신듯..ㅎㅎ

기존엔 사각형이었는데..칼선을 넣어서 삼각형으로...ㅎㅎㅎ





오늘 제가 개봉하는 물건은 XCLEAR 미러 발수제입니다.


제품은 일본에서 왔습니다.. 

일본어를 몰라서 ㅠㅠ 클났네요..

눈치껏 해석하면 80ml 의 용량이며 20회 사용가능입니다..

접촉면은 톱니처럼 만들어 물방울이 튀게만든다?  뭐 이런 내용인듯합니다..






제품은 딱.... 랜턴처럼 생겼습니다 ㅎㅎㅎ







뒷면은 더 대박....

그나마 사용방법에는 그림이 있고..아래 한글 설명서가 붙어있습니다..

여러번 하면 성능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포장을 뜯고 ...

용기는 참이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것들은 이거에 비하면 디자이너가 없는 상태에서 만든듯....






역시 뒷면은 일본어...

수입완제품이라 그런지 여기는 한글이 없네요..ㅠㅠ

빨간색은 주의나 경고일듯한데... GHS마크 비슷한게 있는데..

화기주의랑 폭발주의 입니다..ㅎㅎ


아래 사용가스는  LPG라고 안내되어있네요..







뚜껑을 여니 스프레이로 되어있네요..

근데 뚜껑은 어떨때는 쑥 열리고 어떤때는 잘 안열려요...

이유를 모르겟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제차에 있는 다른 발수제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1번이 없는게 없다는 옥션표 유리발수코팅제

2번은 오늘 개봉한 일본어로 중무장된 XCLEAR

3번은 양으로 승부하는 롯데마트표 레인제로






엑스클리어를 사이드미러에 사용햇습니다.

사용전 미러를 한번 닦고 제품을 2~3회 분무후 융으로 닦아주었습니다..




물줄기 발사..

오 뭔가 다른 느낌인데...

정확히는 모르겟네요




물다뿌린후의 모습입니다..

물방울이 알알이 있네요....






2번째 옥션표 유리발수제는 운전석 앞유리에 뿌렸습니다...

역시 유리를 한번 닦고 제품뿌리고 또 닦아주는 방식입니다..






삼각대를 놓고 하다보니..ㅠㅠ

저앞유리에 물방울이 역시 몽글몽글 생겼습니다..





3번째 롯데마트표 레인제로는 뒷유리에 뿌렸습니다..

역시 같은 방법으로 뿌렸구요






물을 뿌린후 역시나 물방울이 생겼는데...

그 양이 좀 많습니다..

완전 또르르 떨어지진 않습니다..







이건 사진으로는 안될꺼같아..

동영상 찍었습니다..


일하다가 몰래 나와서 하는거라 너무 엉성한 영상입니다.ㅎㅎ

편집도 다른거하다가 몰래해서..완전 엉성 ㅎㅎㅎ


물방울이 튕기는게 조금씩은 다르더라구요...

어느게 좋은지는 모르겟지만...

저녁에 세차를 하고 다음주에 비가오면 제대로 알수있을듯합니다..






본 개봉기는 뭉카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