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ve Car

뷰게라 VG-50F 블랙박스 장착

트랙스에 블랙박스를 장착할려고 하니..

기존에 쓰던 파인뷰2는 너무 성능이 딸려보여서...새로운 제품을 찾다가 

뷰게라 제품이 인기도 많고 내구성도 괜츈하다고해서 인터넷으로 구입했네요 ㅎㅎ






흰색 빨간 블랙 3가지로 나옵니다..








정말 단순하게 생긴 블랙박스입니다..

마치 디카처럼 생겼네요 ㅎㅎ

전면은 풀HD + 후면은 HD네요..

3.5인치 LCD를 가지고 있어서 꽤 큽니다 







후면 카메라는 다른 카메라와 거의 비슷합니다..

아마 같은 공장에서 나온느거 같아요 ㅎㅎㅎㅎ







오늘 블랙박스는 스파이..평택점에서 장착하였습니다..

허걱..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어 ...예전에 서재에 살지 않았어? ㅎㅎ

예전에 같은 동네에서 사시던분이셧네요..







썬팅집답게? 스파이 썬팅지가 쫘악 있네요....

옆의 루마는 현대 기아차용 출고썬팅필름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일단 뒷트림을 열고 배선을 작업하시네요..

후방할때 같이하면 저 플라스틱 한번만 뜯는건데요 ㅎㅎㅎ






그런데...배선을 후방카메라와 반대쪽으로 돌려주시네요..

같은 방향이 편하실텐데...

여쭤보니 후방카메라에 노이즈가 생길 위험이 있다고 하십니다.

실장님 센스~~ ㅋ







대략적인 위치를 잡고..트랙스는 상단부에 플라스틱 덥개덕에..센터에 놓으면

운전시야를 좀 가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른쪽에 붙이고 살짝 돌리는걸 추천해주셧네요 








뷰게라는 자체 상시전원모듈이 있어서 바로 휴즈에 연결하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뭐..상시연결장치 구입안해도 되고 작업하기 편리하고 1석2조네요 ㅋㅋ







소형차라 운전석이 좁아서...고생하시네요 ㅎㅎ

이런 악세사리 장착은 현기차가 장착하기 최고~! 라고 ㅠㅠ 하십니다..






상시 전원 연결하시고 후방선 전부 넣고 고무몰딩 원위치로 끼워넣기 

저 몰딩도 쉽게 끼워지지가 않는다고..ㅎㅎㅎㅎ

작업부탁드린 제가 미안하게스리;;;;





대략 설치는 30분 걸리네요..

작동은 잘합니다.. 블박이 커서 리어미러 옆으로 살짝 보이기는 하는데...괜찮네요..

그리고 이 블랙박스 기계에서 말을 참 많이 하네요 ㅎㅎ



메뉴는 다음에 다시 찍어서 올려야겟네요 ㅎㅎ





본 사용기는 그 어떤 협찬 없이 제가 돈주고 사서 약속된 공임드리고
촬영허락받아 사진찍고 올린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