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ve Car

르노삼성 SM5D 사진 몇장...




몇일전 썬팅샵에서 작업중인 SM5D의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나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인터넷에서 사진만 보다가 실차를 처음봤네요..

네비 및 블랙박스 작업중이었던.. 차량입니다..

등급은 잘 모르지만..인터넷에선 깡통이다 옵션이 없다...글을 봤는데...


사진찍으면서 보니 탈만하네요..





리어램프와 레터링은 기존 SM5와 역시 똑같은데..D글자에..포인트를 주었는데...

자세히봐야 D이지...너무 작아서 멀리서 보면 모르겟네요..





운전석 도어를 보니 스마키가 적용된거 같네요..

저 안쪽 까만 부분은 무슨 역활인지는 모르겟습니다;;



운전석 도어 부분은 그럭저럭 입니다...

아..저 새차 비닐 뜯고 싶네요 




전동시트에 열선까지 있는데...열선위치가 저기가 편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계기판...누적거리 15km...

제 차도 저럴때가 있었을텐데..

디젤차답게 레드라인이 4500이며 시인성은 좋네요





와 계기판 속도계가 무려 270까지 그려져 있습니다.

송풍구 윗쪽 하이그로시는 순정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순정이 아닌 샵에서 장착한 조그셔틀입니다.

컵홀더엔 블랙박스도 있네요.

아직 썬팅전이라 블박은 장착안하셧어요







매립한 네비의 모습인데

제품명은 모르겟습니다. 위 사진의 컨트롤러와 터치 두가지 방법으로 조정되는걸로 압니다.






오디오와 공조기 버튼들입니다.

요즘 중형차치곤 쌈빡합니다.

좋은말로 직관적이네요







운전석에서 바라본 뒷자석입니다.

시트는 평범한데 뒷머리 지지대?가 분리가 안되네요







그리고 문짝두께...입니다.

주관적이긴 하지만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런데...잠깐 시동걸고 움질일때 들어보니 엔진소리가

타사 디젤과 좀 다른 앵앵거리는게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