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ve Car

영국에서 온 2번째 물약 AD다이렉트 휠크리너




이번에 사용해본 물건은 저번에 이어 다시 영국에서 건너온 AD다이렉트사의 세척제입니다..


정말 이쁜 핑크색의 액체가 더러운 얼룩을 지울까 하는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핑크색뿐만 아니라 체리향까지 납니다 ^^;;




우선 제품의 여러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시간이 없어 밤에 세차를 해야해서 걱정을 했는데... 

그거 더 이쁜 사진을 만들었네요... 


역시 육디의 노이즈는 최곱니다 ㅋㅋ










비타민을 구입하면 되어있는 씰링이 여기에도 되어있네요 ㅎㅎ




제품과 같이 주신 스프레이...

당연한거지만 제품과 스프레이와의 궁합이 100%입니다..







세차장에 도착한 제차의 휠 상태입니다.


마지막 세차가 약 2주전인데...생각보단 깨끗하네요...


오른쪽 앞부분 상태입니다.. 제일 심각합니다.




왼쪽 앞부분은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뒷타이어와 휠도 깨끗하네요 ㅎㅎ










우선 세차를 했습니다...


얼마전에 모 쇼핑몰에서 구입한 철분제거제를 차량에 듬뿍 사용하였습니다.


1+1 으로 산거라 한통이 또 남았네요 ㅎㅎ



생각보다 빨간 핏물이 막 나오진 않았지만...



막상 핏물을 보니 더럽네요 ㅎㅎ








일상적인 세차가 끈나고..


물기가 남은 상태의 휠입니다..


얼룩이 좀 사라지긴 했지만...아직 더럽습니다..

평상시엔 그냥 저 상태로 다





그럼 AD다이렉트사의 체리휠크리너를 뿌립니다..


AD다이렉트사의 본 체리색상 휠크리너는 

PH 7정도의 중성타입이라 휠의 여부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뭐 저야 순정 알루미늄 횔이라 크게 상관은 없는데..

일부 크롬휠의 경우 산성 제품을 사용하면 백화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실제로 예전 제가 다니던 케미컬회사에도 휠세척제가 생산되었는데..

저렴한? 산성 휠크리너 제품은 백화 및 휠의 색상변화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자~~ 휠 청소 시작합니다..



100장의 사진보다 1개의 동영상이 더 간단해서...동영상으로 올립니다..

세차후 힘빠져 헉헉 소리가 ㅎㅎㅎ








참 쉽죠? ㅎㅎㅎ





세차를 마치고 인증샷까지 ㅎㅎ 






타이어는 터틀사의 광택제로 닦았습니다..

카메오 출연~~










본 사용기는 뭉카 에브리팡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