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Family

11월 1일 여동생 결혼식...인물편..ㅎㅎㅎㅎㅎ

인물 사진입니다..


사진은 사진사님께서 주신 RAW사진 그대로를 그냥 JPG만 변환하였습니다..

파일양이 어마무시해서 일일이 작업할려면 몇일 걸릴꺼같습니다.ㅎ







어머니 입장 사진...










신랑신부 맞절...









그 머리띠인데...음..







보라색 신발...과 다시 한번 내 딛는 첫발?이랄까요






역시 부케는 그냥 있을때보다..

신부손에 있을때 빛을 발하네요








이건 아무리봐도 컨셉사진이죠 ㅎㅎㅎㅎ







등판이 다 보이는 웨딩드레스...

미국에서 제작해서 그런가...좀 과감하네요 ㅎㅎ







셀프축가중인 매제..

그리고.... 저뒤...지미집 돌리시는 진학형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드레스 뒷면입니다...

역시 맨날 보던 동생이라 ㅋㅋㅋㅋ








기분 좋은날 ...가벼운 와인한잔....









퇴장하는 발걸음은 ....혼자가 아닌 둘입니다..








옷 갈아입고 다시 등장하는데....

어 아까 그 제 동생이 아닌데요 ㅋㅋㅋㅋ




둘이 함께 찍은 연출샷...




잘 살아라...


안그럼 나한테.....먼저 혼난다...빠직..






결혼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먼길 참석해주신 지인들께 감사드립니다..



동생이 결혼한다는데 제 결혼처럼 도움주신


평택 라온관광 

오산 서울인쇄 석부장님 

잠실 매직포토JVS 박진학 사장님  (지미집 및 ENG)

자인스냅 실장님 


감사드립니다..



'Happy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1일...여동생 결혼식...매제가 생긴날....  (0) 2014.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