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New

CODE BLACK DRONE 개봉기....

몇일전 미국에서 슝하고 날라온 꼬마 드론입니다...

초보자용 드론은 중국산 및 팬텀, 에어드론 정도가 전부인데요..

이녀석은 아직 한국에 널리 퍼지지 않은 제품이네요


영문사이트에 나와있는 스펙입니다..

  • Material: Plastic, Alloy
  • Channels: 4
  • Battery: 3.7V 380 mAh
  • Remote Control Battery: 4 x AAA (not included)
  • Main Rotor Diameter: 2.17"/ 55 mm
  • Recommended Ages: 14+
  • Flight Time: 7 mins
  • Charging Time: 30 – 40 minutes
  • Frequency: 2.4GHz
  • Camera: 2.0MP, HD 720p (1280×720), records onto Micro SDHC card
  • Color: Matte Black
  • Dimensions: (3.25 × 3.25 × 1.25)" (95.3mm)

IN THE BOX

  • 1 matte black Quadcopter with HD camera (includes battery for drone only)
  • 1 Remote Control
  • USB Charger
  • 4 Rotors
  • Attachable Blade Protector – found underneath box insert
  • 1 Manual
  • U wrench
  • Please note: batteries and Micro SDHC card not included



밧데리가 좀 많이 아쉽네요..ㅎㅎㅎ

여분 밧데리는 방굿에서 몇천원이면 구입가능한데..배송이 2달이 걸리는게 문제죠..ㅎㅎ



박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HD급 카메라가 달려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조정기, 여분의 날개입니다...
설명서에는 날개 보호하는 가이드가 있다고 했는데 없더라구요..






박스를 버릴려고 들다가 발견한 뒷면에 이렇게 보호가이드가 있네요 ㅎㅎ






본체는 어른 손바닥보단 작고 어린이 손바닥만합니다..

이 작은게 하늘을 날라 다니네요 ㅎㅎ










본체 아래엔 이 제품도 중국산이란 증명을 해줍니다 ㅎㅎㅎㅎㅎ

땅에 닿는 부분은 말캉한 고무인게 맘에 듭니다.







여분날개는 이렇게 곱게 포장되어있네요







이건 본체를 충전하는 USB케이블입니다.






이렇게 연결하고 USB포트에 꼽으면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됩니다.

충전이 끈나면 빨간불이 꺼지더군요







조정기는 상당히 큽니다..

과할정도로 큽니다 ㅎㅎ







조정기에는 AAA 밧데리가 들어가며...

따로 사셔야합니다...






가이드는 필요시에 따로 장착해줘야 하네요








날개와 함께 들어있는 지렛대를 이용하여 날개를 뽑아줍니다..

살짝 힘만 주면 되용...날개에 A B 라고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다시 조립할때 영문 맞춰서 조립해줘야 제대로 동작합니다.





날개를 다 제거하고 가이드를 살짝끼운 상태...







조립은 해체의 역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아직 비행이 서툴러서 실제 날리는 영상은 못찍겟네요 ㅎㅎ


연습 많이 해서 비디오 성능도 조만간 올리겟습니다 ㅎㅎ



























































'Something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6D 첫사진...  (0) 2013.01.23
새로 들어온 와인...  (0) 2012.10.29
새로 영입된 친구들...  (0) 2012.10.04
카운트 다운.........  (0) 2012.07.26
소행성들...........  (0) 2012.07.25